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천리 미니 벨로 자전거 후기! (Feat. 쿠팡, 화이트라벨20 VANTIAGO)

by 유배엥 2024. 5. 27.
반응형

미니 벨로 자전거 구입기

쿠팡 자전거 이미지

 

자전거를 구입했다. 나는 자차가 있지만 자전거를 구입 한 이유는 가까운 거리를 다닐때 사용하려고 구입했다. 나같은 경우는 주차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인데(주차를 못해서가 아니라 주차 자리가 없으면 스트레스를 받음...) 가까운 거리에 나갈때에는 차라리 자전거가 괜찮겠다 싶어서 구입했다.

 

역시 내가 자주 애용하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 이것저것 많이 따져보다가 결국 돈을 조금 더주더라도 이름 있는 삼천리 자전거를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모델은 "화이트라벨20 VANTIAGO" 블랙 색상이었고 위 사진의 모델을 구입했다. 제품 설명란에는 구입 후 전문가에게 조립을 맡기라고 되어있어 조립이 어려운가 해서 고민을 했었다.

 

그리고 하루만에 도착한 후 제품을 열어보니 딱히 조립이 어려워 보이지 않아 내가 조립했다 ㅎㅎ

 

 

 

 

 

화이트라벨20 VANTIAGO

화이트라벨20 VANTIAGO 블랙색상구

 

위 그림과 같이 거의 80%이상은 조립이 되어서 왔고 핸들, 안장 정도만 조립하며 됬다. 미니벨로 자전거를 산 이유는 무엇보다 휴대성 및 보관성을 위해서인데 막상 구입하고 오늘 집 ↔ 평택역을 주행해보니 아쉽긴 했다. 아쉬운 이유는 무엇보다 바퀴가 작아 속도가 잘 안난다는 점이었고 그만큼 페달을 많이 밟아야 했다.

 

그래도 보관성 및 자동차에 실을수 있다는 점만해도 엄청난 장점이었다.!!

 

앞으로 동네 가볍게 마실나갈때는 (올리브영, 약국 등등..) 자전거를 이용해야지.!!

반응형